에일리 'Let It Go', 원곡보다 진한 감성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04 14: 16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에일리가 부른 '겨울왕국' OST 타이틀 곡 '렛 잇 고(Let It Go)'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일리는 최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에일리 버전의 '렛 잇 고(Let It Go)'는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며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다. 더욱이 미국 교포 출신인 만큼 완벽한 영어 발음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방송 직후 미국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알려졌고 4일인 현재 유튜브 조회수 28만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일리 외에도 한국어 버전을 부른 씨스타의 효린과 이해리, 디아 등이 '렛 잇 고(Let It Go)'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에일리의 '렛 잇 고(Let It Go)'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일리 Let It Go, 제일 잘 부른 듯 " "에일리 Let It Go, 음색 정말 예쁘다" "에일리 Let It Go, 누가 부르냐에 따라서 느낌이 많이 달라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