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촬영현장에선 박태환도 연기자, ‘애드빌’ 현장컷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2.04 15: 19

한국 수영의 간판 스타 박태환의 글로벌 진통제 브랜드 ‘애드빌’ CF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박태환의 이름을 따 건립 된 인천 남구의 ‘박태환 수영장’에서 촬영 된 이 광고는 2월 1일부터 각종 영상 매체를 통해 전파를 타고 있는데 그 촬영현장의 생생한 장면이 이번에 공개 된 것.
박태환은 현장 컷에서 조각 같은 몸매를 뽐내며 지긋지긋한 두통에서 해소되는 속 시원한 장면을 연기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에서 발주한 이번 광고는 세계적으로 이름 높은 진통제 ‘애드빌’의 15분 진통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1984년 미국 FDA의 승인과 함께 출시 된 애드빌은 2013년 12월, 연질 캡슐 형태인 ‘애드빌 리퀴겔’과 정제형태인 ‘애드빌 정’이 국내에 정식 출시 됐다.
박태환의 광고도 작년 12월 말 촬영 됐는데 복용 후 15분 만에 두통, 치통, 요통, 관절염, 생리통 및 각종 상처에 따른 통증의 진정과 해열 효과가 나타난다는 점을 박태환의 금빛 스피드에 빗대 표현하고 있다.
애드빌에 함유 된 이부프로펜은 비 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의 대표적인 성분이여 애드빌은 전세계 50여개 국에서 판매 되고 있다.
100c@osen.co.kr
박태환의 CF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