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렛잇고', 뮤직비디오도 관심↑..'폭풍 가창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2.04 16: 23

디즈니 애니며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인기를 끌면서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OST '렛잇고(Let it go)'의 한국어 버전과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효린이 부른 '렛잇고'는 현재 극장에서 영화 상영 후 엔딩크레딧에만 삽입됐다. 영화에 등장하는 한국어 가사를 그대로 쓰면서 후렴구인 '렛잇고'만 오리지널 곡으로 사용했다.
효린의 '렛잇고'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영상과 노래를 부르는 효린의 모습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또 다른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정표현이 돋보인다는 반응이다.

특히 효린의 '렛잇고'는 영화와 OST 원곡의 인기에 따라 당초 계획에 없던 음원을 출시해 다시 한 번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효린이 부른 '렛 잇 고' 한국어 버전 음원 출시를 두고 디즈니 본사와 협의 중"이라며 "애초에 '렛 잇 고' 한국어 버전은 음원을 출시할 목적이 아니었기 때문에 현제 서류적으로 몇 가지 정리할 부분들이 있어 조율 중이다. 빠르면 이번 주나 다음 주에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디나 멘젤이 부른 '렛 잇 고' 원곡은 지난달 25일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설 연휴에서 8~9개의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seon@osen.co.kr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