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전지현과 김수현의 시간정지키스가 그림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와 함께 온라인상에서도 인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면서 도민준(김수현 분)의 슈퍼맨 패러디와 천송이(전지현 분)의 애차인 붕붕이의 일기를 포함한 수많은 패러디작품도 많이 등장해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를 반영하고 있는 것. 이번에는 한 네티즌이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키스 장면을 그림으로 그려 다시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ID ‘1000goa’인 드라마 팬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천도커플의 눈키스’라는 제목으로, 지난 11회 에필로그 중 눈 내릴 당시 민준이 시간을 정지시킨 뒤 송이에게 키스했던 이른바 ‘시간정지키스’ 장면을 그대로 그림으로 옮겨놨다.

이처럼 마치 사진한장을 연상시키는 이 같은 정교한 그림이 등장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그림 대박! 진짜 잘 그렸다”, “전지현과 김수현, 그림으로 봐도 정말 이쁘다”, “이 그림 추천합니다!”이라며 호응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처럼, ‘별그대’는 그 인기를 반영하듯 네티즌들의 수많은 패러디와 그림 작품들이 봇물을 이루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별그대'는 5일 밤 14회, 6일 15회에 이어 7일 밤 11시 20분부터는 스페셜 ‘별그대 더 비기닝’을 내보내며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간다.
issue@osen.co.kr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