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R 시리즈 한국 출시 이벤트 진행
파워 슬릿 기술로 임팩트시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 향상
오는 2월 10일 일본 브리지스톤스포츠의 골프 용품을 수입·유통하고 있는 (주)석교상사(대표 이민기)가 ‘2014년 형 TOURSTAGE-X GR 시리즈’를 드디어 한국에 출시한다.

‘TOURSTAGE-X GR시리즈’는 옐로우 컬러를 헤드 디자인에 적용해 역동감을 표현하고 집중력을 높여 타깃을 향한 어드레스를 쉽게 했다.
이번 ‘TOURSTAGE-X GR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에는 헤드에 'Power Slit(파워 슬릿 : 헤드 안에 탑재한 과학 기술적 홈을 뜻)'이라는 기술을 채용해 임팩트 시 헤드의 큰 반발력을 이끌어내 빠른 초속의 타출로 비거리를 +27야드(드라이버 기준)나 향상 시킨다.
또 석교상사는 TOURSTAGE-X GR 시리즈의 출시와 동시에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자에 한해 전국의 대리점에 비치된 옐로우 카드에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월 20명에게 TOURSTAGE -X GR 자동골프우산 또는 TOURSTAGE -X GR 고급형 파우치를 증정한다.
2014년 새해, 골퍼들에게 ‘빅 캐리의 +27야드’ 비거리를 선물해 줄 2014년 형 TOURSTAGE-X GR 시리즈의 놀라운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 TOURSTAGE X-DRIVE GR (드라이버) : 85만 원
- TOURSTAGE X-FW GR (페어웨이우드) : 50만 원
- TOURSTAGE X-UT GR (유틸리티우드) : 42만 원
- TOURSTAGE X-BLADE GR (아이언) (9I, 4~P,A,S) : 200만 원
- TOURSTAGE X-BLADE GR FORGED (아이언) (7I, 4~P) : 172만 원
- TOURSTAGE X-WEDGE FORGED M : 32만 원
letmeout@osen.co.kr
이벤트 포스터(위), 출시 예정인 2014년 형 X-GR 시리즈(아래) / 석교상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