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소유 '썸', 티저 공개..다솜·바로 열연 '달달 연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2.05 08: 46

걸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이 그룹 B1A4의 바로와 함께 달달한 커플 연기에 도전했다.
5일 0시, 씨스타의 소소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 소유와 정기고의 듀엣곡 '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바로와 다솜이 달달한 커플 분위기로 호흡을 맞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곡의 제목이기도 한 '썸'에서 암시하듯 바로와 다솜은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이른바 '썸남 썸녀'를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후문. 여기에 쟈니브로스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과 스타일리시하고 신선한 영상미가 더해져 한 편의 로맨스물과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썸'은 소울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K팝 최고의 프로듀싱 드림팀이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감미로운 음색과 팔세토 창법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찬사를 받아온 정기고가 전속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로 더욱 팬들과 평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썸'은 오는 7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