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29만 9천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2.05 13: 27

- 정품 케이스, 액정 필름, 16GB 메모리, 할인 쿠폰 등 혜택
한국레노버(Lenovo, 대표이사: 강용남)가 신학기를 맞아 두 번째 아카데미 캠페인인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www.lenovoclub.co.kr)을 실시한다.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은 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되며 레노버 YOGA TABLET(안드로이드 4.4.2 젤리빈, 29만 9000원)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데 정품 케이스와 액정 필름, 16GB 메모리가 제공된다. 그리고 YOGA TABLET 을 판매하는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YOGA TABLET을 구매하고 구매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CGV 영화권 2매가 주어진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행사 기간 내에 레노버 클럽에 가입하는 이들에게 던킨 도너츠 & 커피 세트를 선물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YOGA TABLET은 기존의 태블릿과는 차별화 된 ‘다리 달린 태블릿’으로 다비치 강민경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해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태블릿이다. 이 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레노버 고객들이 특별한 디자인의 YOGA TABLET으로 얼리어댑터로서의 모습을 뽐내며 멋진 새학기를 맞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YOGA TABLET은 스탠드 모드, 틸트 모드, 홀드 모드의 세 가지 멀티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변신이 가능하다. 배터리 시간이 무려 18시간이나 돼 배터리 걱정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돌비 디지털 사운드를 탑재한 듀얼 스피커를 품어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웹툰을 보거나 인터넷 강의를 듣는 데에 적합해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YOGA TABLET 아카데미 캠페인은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100c@osen.co.kr
한국레노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