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와 결혼 한혜경은 누구? 미스 춘향 출신 여배우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2.05 14: 59

축구선수 김정우와 결혼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한혜경이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혜경은 2004년 제74회 미스춘향 선발대회 미 출신으로 부산대학교에서 현대무용학을 전공했다. 2008년 KBS 2TV '전설의 고향'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다수 CF에도 출연했으며 배우 박하선이 있는 에이엘이엔티에 소속돼 배우로 활동했다.
앞서 한혜경의 전 소속사 관계자는 5일 OSEN에 한혜경과 축구 선수 김정우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한혜경은 현재 결혼 준비 중이다. 이후 연예계 활동은 접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정우가 속한 에이전시의 한 관계자는 "김정우가 오는 8일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예비신부가 배우 한혜경인지에 대해서는 "확인해 줄 수 없다.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공개하기 어렵다. (공개하지 말아달라는) 선수 본인의 요청이 있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또한 "결혼식은 친척들과 아는분들을 초대해서 비공개로 치러진다. 김정우 선수는 시즌 중이라 결혼 후 별다른 일정없이 곧바로 돌아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혜경과 김정우는 오는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 두 사람은 김정우의 선수 활동에 따라 아랍에미리트에 신접살림을 차릴 것으로 알려졌다.
 
eujenej@osen.co.kr
한혜경 미니홈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