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글램 라운지', 발렌타인데이 스페셜메뉴·이벤트 선보여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02.05 18: 54

이태원 라운지 바 ‘글램 라운지(glam Lounge)’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스페셜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글램 라운지는 오는 14일 글램 라운지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칵테일 중 왕으로 불리는 마티니가 초콜릿 시럽과 환상의 비율로 조화를 이룬 ‘초콜릿 마티니’를 선보인다. 또한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때 빠지지 않는 치즈 플레이트에 초콜릿을 함께 구성한 ‘치즈&초콜릿 플레이트’는 밸런타인 데이 당일에만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초콜렛 마티니는 1만 2000원, 치즈&초콜릿 플레이트는 4만 2000원 이다.
스탠딩 스페셜 메뉴로는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인 ‘글램 와인’과 잘 어울리는 딸기가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여 초콜릿만큼 달콤한 조화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6만 5000원.

또한 발렌타인 데이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램라운지는 이날 입장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초콜릿이 증정하고, 호감을 느끼는 남성 입장객에게 받은 초콜릿을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초콜릿을 전하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초콜릿을 전달하는 이벤트로 밸런타인 데이를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글램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 MYK 관계자는 “글램 라운지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그에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와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글램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MYK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