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학생기자단 1기 모집...'너의 꿈을 펼쳐봐!'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2.06 15: 17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이하 상주)이 상주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기자단 1기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 사진기자, 영상기자다.
학생기자란 상주시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상주의 홍보대사를 뜻한다. 또한 건전한 참여 문화 확산으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기회 제공을 통해 다양한 직업 체험 및 진로 탐색이 가능하다.
이재철 상주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의 장을 만들고자 했다. 다른 무엇보다 상주 시내에 있는 학생들이 상주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 꿈을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상주는 지난해부터 학교폭력 예방에 힘써오고 있어 이번 활동이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주 학생기자로 선발되면 다양한 활동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혜택 및 지원 방법 등은 상주 홈페이지(http://sangjufc.co.kr)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상주시 거주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e-mail 접수만 가능하며, 서류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합격자는 25일에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dolyng@osen.co.kr
상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