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올블랙 패션에 환상 몸매 과시..'남심 흔들'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2.07 10: 10

[OSEN=임승미 인턴기자] 방송인 박은지이 올블랙 패션으로 환상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SBS 파워FM '박은지의 파워FM'의 공식홈페이지 파워FM사진방에는 "DJ은지, 걸터앉았을 뿐인데"라는 제목으로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게시된 글에는 "생방송 전 대본검토 중인 DJ은지! 살짝 걸터앉았을 뿐인데~ 섹시 아우라 마구 뿜어져 나오네요"라는 글과 함께 테이블에 걸터앉아 대본을 유심히 들여다보고 있는 박은지의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으로 깔끔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무보정 사진임에도 군살 하나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남심을 흔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키도 크고 몸매도 진짜 좋다", "늘씬하다는 게 이런 느낌일 듯", "뭘 먹으면 저런 몸매를 가질 수 있을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SBS 파워FM의 '박은지의 파워FM' DJ와 TV조선 ‘강적들’, 케이블채널 트렌디(TrendE) ‘오늘 밤 어때?’의 MC로 활약 중이며, tv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행성캐스터 김지현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inthelsm@osen.co.kr
'박은지의 파워FM'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