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천정명·케이윌·박건형·헨리 새 멤버 4人 확정[종합]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2.07 11: 47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가수 케이윌, 헨리(슈퍼주니어M), 배우 박건형, 천정명이 새 멤버로 출연을 확정했다. 기존 멤버였던 장혁, 류수영, 손진영은 하차한다.
'진짜사나이' 제작진은 최근 프로그램에 변화를 꾀하기 위해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배우 김수로, 방송인 서경석, 샘 해밍턴, 가수 박형식(제국의 아이들)은 잔류하고, 장혁, 류수영, 손진영은 하차하게 된다. 
'진짜 사나이'의 빈 자리는 케이윌, 헨리, 박건형, 천정명 등 네 명이 새롭게 채운다. 7일 케이윌, 박건형, 천정명 측은 OSEN에 "'진짜 사나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진짜 사나이' 새 멤버 중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등 무려 3명이 군필자로 군대 경험이 있는 만큼, 이전과는 또 다른 그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천정명은 군 복무 중 '악마 조교'로 명성을 떨칠 만큼 기대가 상당하다.  
새 멤버로 라인업을 꾸린 '진짜 사나이'는 이달 말 또는 오는 3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류수영, 장혁, 손진영, 박형식 등 기존 멤버로 꾸려진 '진짜 사나이'는 오는 19일 마무리 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