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수영, 장혁, 가수 손진영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한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세 사람은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았다. 앞서 장혁이 하차를 확정지은 것에 이어 류수영, 손진영까지 최근 '진짜 사나이'를 떠나기로 결정했다는 후문. 세 사람을 제외한 서경석, 샘 해밍턴, 김수로, 박형식(제국의아이들)는 잔류한다.
이미 '진짜 사나이'의 제작진은 이 같은 멤버들의 대거 하차와 새 멤버 합류를 예고한 바 있다.

'진짜 사나이'의 권석 CP는 OSEN에 지난 달 장혁의 하차 소식과 함께 "조만간 멤버 구성에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일부 멤버들이 하차를 하고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한다. 기존 멤버들이 전부 물갈이되는 것은 아니며 누가 하차할 지를 두고 내부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7일 '진짜 사나이'의 새 멤버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는 상황.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제일 먼저 새 멤버 합류를 확정지었고, 이어 배우 박건형, 가수 케이윌, 배우 천정명도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함께 새 멤버로 거론되던 진구는 출연이 불발됐다.
이로써 '진짜 사나이'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 예정. 기존 멤버 3명이 한꺼번에 하차하고 새로운 멤버들과 8인 체제로 변화를 맞게 된 '진짜 사나이'가 새롭게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을 지 이목이 집중된다.
plokm02@osen.co.kr
mewolo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