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손진영, '진짜 사나이' 하차소감.."감사+감동"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2.07 17: 06

 오는 9일 방송을 끝으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하는 류수영, 손진영이 하차소감을 밝혔다.
류수영은 7일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짜사나이'에 출연하며 다양한 경험을 많이 했다. 많은 사랑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새로운 멤버들로 새롭게 출발하는 ‘진짜 사나이’에도 계속된 사랑 부탁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같은 날 손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려 '진짜 사나이'를 떠나는 마음을 전했다. 그는 "아름다웠고 찬란했었고 감동스럽던, 그리고 감사했던 어제. 이제 다시 또 다른 아름다움으로, 찬란함으로 감동으로 그리고 감사함으로"라는 하차를 염두에 둔 듯한 글을 올렸다.

한편 ‘진짜사나이’는 오는 9일 기존 멤버들로 구성된 마지막 방송을 내보낸다. 이 방송을 끝으로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하차하며, 16일에는 기존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박형식(제국의아이들)과 함께 새 멤버 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슈퍼주니어M)가 출연하는 사실상 2기 편이 첫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