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DB, 김수현 '어벤져스2' 캐스팅 공식 명시 "의사 역"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2.07 17: 51

한국 여배우 김수현(수현)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출연하는 것이 공식적으로 알려졌다.
공신력있는 미국 영화전문사이트인 IMDB는 최근 '어벤져스2'의 캐스팅 목록에 김수현의 이름을 게재했다. 김수현은 로버드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등 주연 배우들과 함께 마지막으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캐스팅 목록 속 김수현 바로 위에 위치해 있는 배우  안소니 매키가 'rumored'라고 쓰여진 것과 달리 김수현의 캐릭터는 'Doctor'(의사)라고 명확하게 게시돼 있다. 

'어벤져스2'는 4월께 한국에서 촬영도 진행될 예정인데, 한국에서 찍는 분량은 김수현이 악당들에게 쫓기는 내용 등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어벤져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촬영을 거쳐 올 봄 이탈리아, 한국, 잉글랜드에서 부분 촬영이 예정돼 있다. 새로운 악당 울트론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등 기존 히어로 외 매그니토의 아들과 딸인 퀵 실버와 스칼렛 위치, 그리고 한국 여배우도 첫 등장할 전망이다. 내년 5월 북미 개봉 예정. 
nyc@osen.co.kr
IMDB 캡처(오른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