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리더 지민이 1위 후보를 자축하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귀여운 눈사람 캐릭터 올라프로 깜짝 변신(?)했다.
AOA '짧은 치마'의 인기가요 1위 후보 소식을 전해 들은 지민은 지난 7일 AOA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감사 인사와 함께 '겨울왕국'의 귀요미 눈사람 올라프의 몸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한 것. 지민은 "1위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 정말 정말 감사 드려요!! 그렇지만..일위 하면, 히히 여러분"이라는 애교 만점 멘트를 남겼다.
또한 같은날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겨울왕국' 엘사의 느낌을 고스란히 재현한 듯한 초아의 사진도 게재됐다. '초아씨는 눈의 여왕 엘사~'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초아의 사진에는 많은 이들이 호응했다. 또 다른 멤버 유나는 안나로 변신했다.

AOA는 지난 1월 16일 '짧은 치마'를 발표한 뒤, 국내외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2월 2주차 가온 소셜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AOA의 이번 주 1위 후보 소식에 같은 소속사 선배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송승현은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홍기는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AOA '짧은 치마' 뮤직비디오 링크와 함께 "AOA 이번 주 1위 후보구나, 파이팅"이라고 응원했으며, 송승현도 트위터를 통해 AOA의 1위를 기원했다.
한편, AOA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AOA)에서는 AOA의 하이힐과 윙크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뮤직비디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gato@osen.co.kr
AOA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