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투개월이 디지털 싱글 '토크 투 미(Talk To Me)'로 깜짝 컴백한다.
미스틱89는 지난 9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투개월의 '토크 투 미'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으며, 10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최근 중대발표를 예고한 후, '미스틱 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투개월의 '토크 투 미' 발표를 알렸다. 이날 방송에는 김예림과 도대윤이 깜짝 등장해 새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서로의 근황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도대윤이 기타연주를 하는 등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미스틱89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진행된 팬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의 결과물로 제작돼 높은 관심을 모았다.
미스틱89는 SNS을 통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진과 영상을 모집했고, 600여 쌍의 연인이 보내온 사진 중 일부를 엄선하여 뮤직비디오로 엮어냈다.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이 아기자기하게 담긴 것은 물론, 투개월의 녹음현장도 함께 공개됐다.
'토크 투 미'는 윤종신이 작사하고 정석원이 작곡한 곡으로, 보통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예림과 도대윤의 화음과 독특한 보이스를 통해 서로 사랑하는 사이에 흔히 일어나는 다툼이나 상처를 덮지 말고 서로 이해하고 계속해서 사랑을 이어가자는 이야기를 전한다.
seon@osen.co.kr
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