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면서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에디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먼저 캐스 키드슨에서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담은 하트 프린트 머그컵과 트레이 셋트를 구매하면 달달한 초콜릿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캐스 키드슨 서울 명동 나인트리점, 가로수길점에서만 진행되는 ‘Cath Kidston hearts You(캐스 키드슨 헐트 유)’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에서도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2월 7일부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하트 플라워 주얼리 모티브의 너클링(손가락 마디에 끼는 반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자친구의 선물과 함께 너클링까지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주목해 보면 좋을 것.

패션브랜드 라코스테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 전국 매장과 온라인 E-SHOP(http://shop.lacoste.co.kr)에서 14일까지 피케 셔츠를 커플로 구매하는 이들에게 10% 할인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코스테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평소 노세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에게 선물을 고민중인 라코스테 매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luckylucy@osen.co.kr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