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플랫폼 전문 기업 브라이니클(대표: 안종오)은 자사의 쇼핑 런처 서비스인 브라이니클에 롯데백화점이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몰(MALL)은 브라이니클 쇼핑 런처 상단의 몰 이동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롯데백화점 모바일 웹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이 우선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브라이니클 내, 상품 검색을 통해서도 롯데백화점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으로 인해 이제 소비자들은 브라이니클만 설치하면 기존 입점되어 있던 GS홈쇼핑, 티몬(티켓몬스터), 전자랜드로 이어지는 홈쇼핑, 소셜커머스, 전자제품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사인 롯데백화점의 상품까지 모바일 바탕화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선우윤 브라이니클 홍보팀 팀장은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향후 대형 몰(MALL)과의 추가적인 연동을 통해 브라이니클 ‘그랜드몰’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브라이니클 입점을 기념해 2월 19일부터 3월 25일까지 해당 런처에서 롯데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경우 롯데백화점 엘(el)포인트를 3% 추가로 적립해줄 예정이며, 브라이니클은 같은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인(1인 2매)에게 홍콩, 일본 왕복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