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서인국과 배우 왕지원이 주연을 맡은 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극본 원태연 최은하, 연출 원태연)’의 스틸 컷이 첫 공개됐다.
‘어떤 안녕’ 측은 지난 10일 드라마 큐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촬영 현장과 드라마 속 주요 장면을 담은 총 4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달궜다.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신인그룹 멜로디데이의 공식 페이스북에 역시 같은 사진이 게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카메라 앞에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우수에 젖은 눈빛과 슬픈 표정으로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 서인국은 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촬영 중 서인국과 왕지원의 데이트 장면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추운 날씨 속에 손을 꼬옥 잡은 사랑스런 분위기의 두 사람의 모습과 마주보고 누운 모습 등 달달하고 로맨틱한 장면들이다.
‘어떤 안녕’ 측에 따르면 실제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서인국과 왕지원이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함께 누워있는 사진은 실제 드라마의 주요 장면으로, 향후 이들의 슬픈 로맨스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은 삶의 마지막 순간에 만난 두 남녀의 특별한 하루를 담은 이야기다. 드라마의 주제곡은 데뷔 전 다수의 OST를 통해 목소리를 알려온 멜로디데이의 데뷔곡으로, 데뷔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어떤 안녕’ 측은 주인공을 맡은 서인국과 왕지원의 역할을 소개하는 영상을 오는 12일과 13일에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드라마 전문 케이블 채널 드라마 큐브에서 첫 방영된다.
sara326@osen.co.kr
에이모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