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가수 손승연의 ‘렛잇고(Let it go)’ 커버 영상이 공개 일주일 만에 7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손승연의 '렛잇고' 커버 영상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일주일 만에 유튜브 클릭수 200만 뷰를 기록했으며, 4만 여 개의 ‘좋아요’와 5천여 개의 댓글을 받았다.
또한 페이스북 인기 페이지인 ‘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에서 500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 12만 6천 건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손승연의 ‘렛잇고’를 접한 해외 팬들은 유튜브 댓글은 물론 SNS 에 손승연의 영상을 리트윗하면서, “할 말을 잃었다. 너무 감동적이다”, “셀린 디온을 능가하는 가창력이다”, “목소리가 정말 좋다. 눈물이 날 정도”, “한국 가수라고 들었다. 응원하겠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국내 팬들 역시 “손승연이 한국인이라 정말 자랑스럽다”, “손승연 예전 커버영상들 다시 봤는데 가창력 대단하다”, “괜히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가 아니다” 등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손승연은 지난 4일 디즈니사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인기 OST ‘렛잇고’를 열창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손승연은 풍부한 성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눈길을 끌어 각종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를 장악한 것은 물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영상이 확산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손승연은 다음달 신곡을 발표한 후, 활발한 음악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ara326@osen.co.kr
손승연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