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종현과 엑소 멤버 첸이 부른 듀엣곡 '하루'가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두 번째 앨범 ‘브레스(Breath)’를 발표하는 SM 더 발라드(SM THE BALLAD)는 11일 정오 타이틀 곡 ‘숨소리’에 이어 종현과 첸의 듀엣곡 ‘하루(A Day Without You)’를 공개했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된 '하루'는 큰 인기 속에 조회 수가 폭발적으로 올라가고 있는 상황이다.
‘하루’는 이별 후 혼자가 된 일상이 자유롭다고 이야기하지만 사실은 이별의 아픔에 힘든 남자의 속마음을 담은 어반 느낌의 팝 곡이다. 매력적인 두 보컬 샤이니 종현과 엑소 첸이 선사하는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공개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다.

이런 가운데 SM 더 발라드는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더 발라드 볼륨2 조인트 리사이틀(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을 개최한다. 종현과 첸이 함께 한 ‘하루’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10일 공개된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은 소녀시대 태연과 종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화제를 모으며 음원 공개와 당일 벅스,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등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한편 ‘브레스’는 오는 13일까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음원들이 릴레이 공개되며, 앨범도 같은 날 출시된다.
ror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