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핫플레이스 비원 라운지 클럽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3주간 릴레이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리뉴얼 파티는 8일, 15일, 22일 매주 토요일에 개최되며, 15일에 열리는 파티가 메인 파티다.
15일 파티에는 DJ 고지(DJ Gorge)와 인랜드 나이츠(Inland Knights)의 폭발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이 날은 공연하는 디제이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깊고 유니크 한 사운드와 몽환적 조명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킨 엔트로(섹션 A)와 이국적인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르 살롱(섹션C)에서 각각 다른 분위기로 진행돼 아티스트 각각의 본질적인 음악 스타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DJ고지는 18년 동안 DJ와 프로듀서로 활동한 뮤지션으로 프리레인지(Freerange), 다이나믹(Diynamic)과 같은 레이블에서 트랙을 릴리즈 할 때마다 비트포트와 데크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해 팬들은 물론 아티스트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는 세계 최고의 클럽이라 불리는 베를린 워터게이트에서 자타 공인 최고의 플레이로 실력을 인정 받아 파리의 ‘렉스’, 뉴욕의 ‘시엘로’, 이비자의 ‘플레이스’ 등 전 세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클럽에서 공연을 펼치며 명성을 떨쳤다.
또한 이 날에는 현장은 물론 SNS를 통해 축하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당일 비원 라운지 클럽 방문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뱃지를 증정한다.
SNS에서는 비원 라운지 클럽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on.fb.me/N1Czoj)에서 ‘B one Lounge Club’과 개성 있게 표현한 숫자 ‘1’이 한번에 보이는 사진과 축하 메시지를 게시하면 된다.
이날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 당첨자 1등은 골드바 5돈, 2등은 비원 라운지 클럽 VIP 세트 1회 이용권, 3등은 비원 라운지 클럽 주류 10종 SET가 증정 돼 엄청난 행운을 선사한다.
파티의 마지막 날인 22일에은 DJ 베토코(DJ Betoko)가 1주년 릴레이 파티를 마무리 한다. DJ베토코는 2007년부터 급 성장한 DJ 중 하나로 그가 만든 음악은 TV쇼나 광고 캠페인 등에 자주 사용되고 있다. 그가 직접 소유한 레이블을 통해 발표하고 있는 음악들은 Top 100 DJs에 지속적으로 랭크 되고 있으며, 유명 음향기기 기업 젠 하이저의 글로벌 홍보 대사이기도 한 그의 음악은 전 세계 클럽에서 울리고 있다.
입장료는 메인 파티가 개최되는 15일은 2만원, 8일과 22일은 1만원이다.

luckylucy@osen.co.kr
비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