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아식스코리아와 함께하는 'ASICS DAY'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2.11 23: 35

LIG손해보험 배구단은 오는 16일 오후 2시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카드와의 경기를 'ASICS DAY'로 정했다. 구단 후원사 아식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메인 이벤트다.
배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사랑을 보여준 구미 홈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LIG GREATERS'와 '아식스'를 알리는 계기로 마련됐다.
해당 경기일 아식스 제품 착용(신발, 의류에 한함. 단 의류는 점퍼, T셔츠, 츄리닝에 한함) 또는 소지자(가방)는 경기장을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또 구미시 소재 아식스 매장(구미 인동점, 구미 중앙점, 구미 롯데마트점)에서 12일부터 16일까지 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16일 경기 입장권 2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당일 경기전 경기장 안팎으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중에도 다양하고 많은 아식스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계획이어서 구미 홈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ASICS DAY'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IG손해보험 배구단 홈페이지(www.ligsports.com)및 페이스북, 아식스코리아 홈페이지 (www.asics.co.kr)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LI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