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YG 식당서 뭐하나? 인증샷 '화제만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12 10: 33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의 구내 식당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마이크로 블로그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준비로 바빠도 밥은 잘 챙겨 먹어야지. 블랙잭(2NE1 팬클럽)도 다들 밥 잘 챙겨 먹고 있나? 점심시간에 식당은 북적북적. 줄이 너무 길다. 하지만 맛있는 밥을 위해서라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구내 식당에서 다른 YG 엔터테인먼트 직원들과 함께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톱스타 임에도 특별 대우 없이 직접 식사 배식을 위해 줄을 선 모습이 인상적이다.

더욱이 꽤 멀리 있음에도 불구하고 온 몸으로 연예인 포스를 풍기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챙이 넓은 검은색 모자를 쓴 산다라박은 몸에 피트되는 원피스를 입고 있다.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산다라박 YG 식당, 되게 자주 본 것 같은 이 기시감은 뭐지", "산다라박 YG 식당, 정말 귀엽다", "산다라박 YG 식당, YG 스타들은 직원들이랑 같이 밥 먹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내달 1, 2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에이오엔(AON-ALL OR NOTHING)'을 개최한다.
roro@osen.co.kr
산다라박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