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롤점검에 들어갔다. 새로운 챔피언이 등장할까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13일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버 점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예정된 롤점검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7시간이다.

이번 롤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것으로, 팬들은 신규 챔피언 '벨코즈(Vel’Kozz)'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루 전인 12일 북미 롤 공식 홈페이지에 118번째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공개됐기 때문. 그렇다면 벨코즈는 어떤 챔피언일까?
벨코즈의 포지션은 중앙으로, 체력은 약한 것에 반해 피해 마법으로 적을 초반부터 압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또, 패시브 스킬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를 통해 세번 공격을 당한 상대 미니언 혹은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적에게 데미지를 입하고, 속도를 늦춰주는 '플라즈마 분열' '공허 균열' '생물 분해 광선' '지각 붕괴'등의 기술을 구사한다.
한편, 롤점검과 벨코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점검만 했다하면 포털 도배를 하네" "롤점검 할 때마다 미치겠다" "롤점검, 벨코즈 완전 기대되는 챔피언이다" "롤점검, 점심 먹고 바로 달려야지" "롤점검하는 거 알고 싶지 않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리그오브레전드 북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