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벨코즈 등장 예상…누리꾼들 "롤점검 빨리 끝나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2.13 10: 47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롤점검에 들어갔다. 새로운 챔피언이 등장할까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13일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버 점검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에 최근 북미 서버에 적용된 4.2패치에 무게를 두고 있는 상황이며 팬들은 그 중 하나인 신규 챔피언 '벨코즈(Vel’Kozz)'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예정된 롤점검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7시간이다. 그렇다면 벨코즈는 어떤 챔피언일까?

벨코즈의 포지션은 중앙으로 공격형-마법사 챔피언이다., 체력은 약한 것에 반해 피해 마법으로 적을 초반부터 압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또, 패시브 스킬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를 통해 세번 공격을 당한 상대 미니언 혹은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Q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하고, 속도를 늦춰주는 '플라즈마 분열',상대방을 띄우고, 넉백을 거는 E스킬 '공허 균열', 마찬가지로 속도가 늦어진쥐 막대한 피해를 입는 R스킬 '생물 분해 광선', 일시적인 균열을 만드는 W스킬 '지각 붕괴' 등의 기술을 구사한다.
한편, 롤점검과 벨코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점검만 했다하면 포털 도배를 하네" "롤점검 하는 지 알고 싶지 않다" "롤점검, 벨코즈 스킬 얼른 써보고 싶다" "롤점검, 포털 장악할 때 마다 싫다" "롤점검, 아침부터 롤을 못하다니 절망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리그오브레전드 북미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