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작곡가 부부가 센스 넘치는 인삿말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국내 관객 800만 돌파를 기념해 직접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12일 '겨울왕국' 배급사인 소니 픽쳐스코리아 측은 OST를 작곡한 로버트-크리스틴 로페즈 부부의 감사 인사 동영상을 공개했다. 국내 관객 800만 돌파를 기념해 직접 국내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넨 것.

로버트-크리스틴 로페즈 부부는 "여러분께서 '겨울왕국'을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신난다. 저희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서 많은 패러디물을 낳으며 사랑받고 있는 '같이 눈사람 만들래(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의 한 부분을 직접 부르는 등 유쾌한 웃음도 선사했다.
주제가 'Let it go'를 비롯해 총 8개의 가창곡을 작곡한 이들 부부는 '뮤지컬 니모를 찾아서', '애비뉴Q' 등 다수의 뮤지컬 음악을 담당하며 토니상, 그래미상, 에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겨울왕국' OST는 미국 빌보드 차트 뿐 아니라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전무후무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let it go 작곡가 부부, 역시 센스 넘친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 저 부분 중독성 장난 아니다", "let it go 작곡가 부부, 우리 아기들도 눈사람 만들자고 난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겨울왕국'은 한국어 특별판 OST 발매도 앞두고 있다.
roro@osen.co.kr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