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민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사진들이 공개됐다.
최근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부잣집 철부지 막내아들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유민규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13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에 의해 공개됐다.
촬영 중 쉬는 시간을 틈타 유민규의 각양각색 모습을 포착한 이번 사진들은 유민규의 다양한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촬영을 기다리던 중 자신을 향해 있는 카메라를 발견하자 손으로 V를 그리는 개구진 모습부터 롱 코트 차림에 미소를 지어 보이는 모습에서는 전직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기럭지와 아이 같은 귀여움을 드러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지긋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에서는 여심을 홀리는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기까지 한 유민규는 드라마 속 강기준의 캐릭터와 일맥상통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편안한 티에 트레이닝 패션은 물론 점퍼, 니트, 바지, 롱 코트까지 각기 다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유민규의 스타일리시한 면모까지 엿볼 수 있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귀엽기만 한 줄 알았더니 상남자네~” “브이브이~ 귀엽네요ㅎㅎ” “이런 반전매력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빛나는 로맨스’는 가슴으로 낳은 비혈연 가족의 이야기로 위장 이혼으로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오빛나’(이진)와 그 가족들이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
매니지먼트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