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응사' 못봤다..손호준 나온다니 주변서 더 난리"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2.13 16: 05

한지혜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손호준에 대해 "'응답하라 1994'를 못봤는데 오히려 주변에서 더 난리더라"라고 밝혔다.
한지혜는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2TV '태양은가득히'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그 인기있는 '응답하라 1994'를 보지 못했다. 그렇게 인기가 많았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오히려 주변에서 한지혜가 나온다고 하니까 좋아하더라. 실제로 만나니까 잘생겼고 과묵했다. 사실 아직 촬영분이 많이 겹치지 않아서 어색한 상황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손호준은 "한지혜 선배님과 이복 남매로 나온다. 예쁜 누나가 있으며 좋지 않느냐. 정말 즐겁게 촬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배경수 감독은 "촬영을 지난해 12월부터 했다. 열심히 준비했고, 다들 고생하며 촬영 중이다.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로서 좋은 관전 포인트와 재미를 던져 주고자 노력했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태양은 가득히’는 태국에서 벌어진 다이아몬드 도난사건으로 인해 아버지와 인생 모두를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 분)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 분)의 치명적인 로맨스를 예고한 작품이다. '태양은 가득히'는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 이후 2회가 연속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