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vs 소유x정기고, 음원차트 힘겨루기…결과? 7:3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2.14 07: 38

가수 성시경과 소유x정기고가 각자의 신곡으로 주요 음원차트 10곳에서 경합을 펼쳤다.
성시경이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은 14일 오전 현재 엠넷닷컴,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총 7곳의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너의 모든 순간'은 지난 12일 발매됐으며, 앞서 드라마 속 키스신에 배경음으로 삽입돼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곡.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정기고가 듀엣호흡을 맞춘 신곡 '썸'(feat.긱스 릴보이)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몽키3, 지니 등 3곳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소유x정기고의 '썸'은 김도훈,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K-팝 최고 프로듀싱 드림팀이 의기투합해 탄생한 스타쉽 엑스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타이틀곡으로 소유-정기고의 보컬 위에 긱스 릴보이의 랩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이날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 씨스타 효린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 허각이 부른 동 드라마 OST '오늘 같은 눈물이', 그리고 이날 0시 새롭게 공개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패스 미 바이(Pass Me By)'도 각각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