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정규 4집 앨범 공개…믿고듣는 음악 입증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2.14 08: 57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하 브아솔)이 정규 4집 '생큐 유어 소울-사이드A(Thank Your Soul-SIDE A)'를 발매했다.
14일 0시 동계 올림픽 이슈들이 검색어 순위를 가득 채우고 있던 시간이었지만,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새 앨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뜨거웠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며 동계 올림픽 스타들의 이름과 어깨를 나란히 한 것.
브아솔은 각종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음악팬들은 SNS를 통해 이들의 앨범과 관련된 멘션들을 쏟아내며 호응했다.

브아솔 정규 4집 앨범은 'Side A'와 'Side B'로 나뉘어 발매되며, 스페셜 카세트 테이프가 CD와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Side A'에는 3집 앨범 때처럼 사전에 싱글로 커트됐던 곡들이 함께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브아솔표 중창 하모니가 살아있는 '패스 미 바이(Pass Me By)'로 1990년대 어반(Urban) 스타일의 업템포 R&B 곡으로 경쾌한 사운드와 역동적인 베이스라인 등이 감상 포인트다. 친숙한 R&B 발라드곡이지만 음악적 디테일이 곡의 고급스러움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브아솔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정규 4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gato@osen.co.kr
산타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