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정기고, 또 음원차트 1위…성시경-브아솔 맹추격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2.15 09: 01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와 정기고가 호흡한 듀엣곡 '썸'(feat.긱스 릴보이)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7일 발표된 소유x정기고의 '썸'은 15일 오전 8시를 기점으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엠넷닷컴,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등 주요 차트 5곳에서 1위를 휩쓸었다.
소유x정기고의 '썸'은 김도훈, 민연재, 쟈니브로스 등 K-팝 최고 프로듀싱 드림팀이 의기투합해 탄생한 스타쉽 엑스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타이틀곡으로 소유-정기고의 보컬 위에 긱스 릴보이의 랩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곡.

성시경이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신곡 '패스 미 바이(Pass Me By)'가 나머지 차트 1위를 나눠가졌다.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은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등 3곳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패스 미 바이'는 벅스, 소리바다 등 2곳에서 1위를 기록하며 소유x정기고를 추격했다.
한편 이밖에도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 잇 고', 씨스타 효린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 허각이 부른 동 드라마 OST '오늘 같은 눈물이' 등 영화와 드라마의 OST가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