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에 신병들이 합류한 가운데 예고영상부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백두산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실제 훈련병들과 함께 기초 군사훈련을 받는 배우 박건형, 가수 케이윌,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 신병 3인방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 전 공개된 예고영상에서 이들 신병들이 입소를 준비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먼저 악마조교로 불렸던 천정명이 입소를 위해 이발했다. 천정명은 스케줄 문제로 첫 촬영에는 함께 하지 못한 상황.

이어 뮤지컬 연습을 하고 있던 박건형은 전달된 입영통지서를 받고 입소가 믿기 힘든 듯 “여기 가면 안되는 곳 아니야?”라고 소리를 질렀다. 케이윌은 입소하기 전 같은 소속사 식구인 걸그룹 씨스타에게 사인CD를 받았다.
특히 캐나다 출신 헨리는 총을 사야 된다며 카드를 달라는 엉뚱함을 보였고 매니저도 같이 입소하는 줄 알고 있어 강인은 “얘 데리고 할 수 있겠냐”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고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첫 입소 진짜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첫 입소 완전 웃기다”, “진짜사나이 첫 입소 신병들 완전 엉뚱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MBC ‘진짜 사나이’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