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더발라드, 오늘(15일) 조인트 리사이틀 공연실황 공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2.15 10: 40

타이틀곡 '숨소리'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SM 더발라드(SM THE BALLAD)가 조인트 리사이틀 공연 실황을 전격 공개한다.
SM 더발라드는 15일 오후 5시 SM타운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타운 페이지, 여우쿠(YOUKU) SM타운, 네이버 등을 통해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SM 더발라드 볼륨2. 조인트 리사이틀(SM THE BALLAD Vol.2 Joint Recital)' 공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공연을 보지 못해 아쉬워하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날 공연에는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에프엑스 크리스탈, 엑소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이 직접 참석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사, 뛰어난 가창력과 다채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태연과 종현은 지난 13일 두 번째 앨범 '브레스(Breath)'를 발매한 SM 더발라드를 대표해 타이틀곡 '숨소리'로 활동,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SM 더발라드는 15~16일 양일간 새 앨범 '브레스'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M 더발라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ato@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