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상남자’ 안무 연습 영상..칼군무의 정석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2.17 10: 45

[OSEN=김사라 인턴기자] 신곡 '상남자(Boy In Luv)'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오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상남자’의 편안한 트레이닝 복을 입고 등장해, 한치의 오차도 없는 힙합 칼군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연습 영상임에도 음악 방송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표정 연기를 펼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어깨를 이용한 박력 넘치는 안무는 '상남자'의 강렬한 힙합 비트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날 영상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안무 연습 때 풍기던 상남자 포스를 잠시 내려 놓고, 멤버의 등에 업혀 장난치고 해맑게 ‘브이’를 그리는 등 풋풋한 소년으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의 타이틀곡 '상남자'는 10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그 나이 또래에 맞는 저돌적이고 패기 넘치는 가사로 많은 공감을 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ara326@osen.co.kr
빅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