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 벌써 3번째 온라인 장악..'겨울·수상한그녀' 잡을까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2.17 16: 11

영화 '논스톱'이 벌써 3번째 온라인을 장악하며 영화 '겨울왕국'과 '수상한 그녀'의 승승장구를 막아설 대항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암 니슨의 고공 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3번이나 장악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에서 비행기가 납치 되고 탑승객 전원이 인질이자 용의자인 가운데, 미 항공 수사관 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아야 하는 고공 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은 지난 15일 주말, KBS '영화가 좋다' 개봉박두 코너에 소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논스톱'은 개봉 전 세 번이나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2월 가장 기대되는 영화 1위, 개봉예정영화 1위를 휩쓰는가 하면 MBC '무한도전'에서도 언급되면서 가히 2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극장가는 '겨울왕국'와 '수상한 그녀'의 쌍끌이 형국. '관능의 법칙', '로보캅' 등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두 영화의 입지가 과연 '논스톱'으로 흔들리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논스톱'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