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별그대' 패러디 김연아 경기 예고영상 공개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2.18 10: 41

SBS가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한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김연아 경기 중계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SBS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19일과 20일 오후 10시에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김연아가 출전하는 2014 소치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경기를 중계한다는 TV스팟 예고편을 방송하고 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김수현은 극중 1차 예고와 마찬가지로 “봐야 할 이유가 있다면 꼭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올림픽채널 SBS”라는 멘트를 선사했다. 

이어 박해진이 등장, “따로 본다고? 안돼! 우리 송이, 김연아, SBS에서 쭉 이어서 보세요”라고 말했고, 1차 예고에서 “감히 SBS를 안 보겠다고? 건강관리 잘해”라는 섬뜩한 말로 눈길을 사로잡은 신성록은 “‘별 그대’, 김연아 안 보면 점점 숨이 가빠지고, 혀가 마비가 될거야. 살고 싶으면 이어서 봐. SBS”라는 멘트를 무덤덤한 표정으로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제작한 SBS 편성팀 최지원PD는 “지난번 1차 올림픽중계 예고스팟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김연아 선수의 경기중계 예고편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도 열연을 아끼지 않은 ‘별 그대’ 배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plokm02@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