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일본 톱모델 야기 아리사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가상부부 인연을 맺어 화제다.
지난 18일 MBC 측은 키와 야기 아리사의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 가상부부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지난 주말 서울 근교에서 첫 촬영을 했음을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비밀리에 이루어졌다. 실제 소개팅을 방불케 할 정도로 진지하고 설레는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야기 아리사는 영어, 일어에 능통한 키의 파트너답게 영어, 불어, 한국어까지 3개 국어를 겸비하는 재원이다. 덕분에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많은 얘기를 나누며 가까워졌다.
야기 아리사는 일본의 유명 잡지와 패션쇼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특히 야기 아리사는 1995년 생으로 올해 갓 20살이 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역사상 최연소 신부로 등극했다.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키 그렇게 우결 하고 싶다고 하더니 소원 풀었다",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두 사람 잘 어울리는 듯”, “우결 세계판 가상부부, 그럼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오는 4월 경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roro@osen.co.kr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