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18회 예고, 웨딩드레스 입은 전지현 '해피엔딩?'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19 13: 57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18회 예고편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8회 예고편 영상과 함께 텍스트 예고가 게재됐다.
텍스트 예고에 따르면 이휘경(박해진)은 이재경(신성록)에게 자백할 마지막 기회를 주지만 이재경은 모든 악행을 부인한다. 이런 가운데 천송이(전지현)와 산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도민준(김수현)은 점차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고 불안해 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공개된 영상 예고편에서는 천송이가 "내 앞에 순간 이동 해서 와주면 안돼"라며 도민준에게 푹 빠진 모습과 천송이 엄마 양미연(나영희)이 도민준에게 "도매니저. 우리 송이랑 결혼할텐가?"라고 묻는 장면이 펼쳐졌다.
더불어 장영목(김창완) 변호사는 "몸에 이상이 있으시거나 하는건 없으시죠?"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으로 이후 안타까운 결말에 관한 복선이 아니냐는 의구심을 갖게 했다.
또 도민준이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만 이 곳에 남기겠다"는 도민준의 대사와 도민준-천송이 커플의 행복한 데이트 장면도 나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천송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별그대' 18회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18회 예고, 오늘 밤 잠 못 자겠구나", "별그대 18회 예고, 전지현 웨딩드레스 환상이다", "별그대 18회 예고, 이제 서서히 끝나가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그대' 18회는 19일 밤 10시 방송된다.
roro@osen.co.kr
'별에서 온 그대' 예고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