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보이그룹 비투비의 신곡 '뛰뛰빵빵' 공개에 여러 스타들의 각양각색 응원이 줄을 잇고 있다.
비투비는 지난 17일 타이틀 곡 ‘뛰뛰빵빵’을 발표했으며 오는 20일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다. 이에 비투비와 친분 있는 스타들이 응원에 나선 것.
특히 비투비와 같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의 응원이 거세다. 걸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은 SNS에 셀카 사진과 함께 “차에서 뛰뛰빵빵!” 이라는 응원 멘트로 힘을 더했고, 전지윤은 ‘뛰뛰빵빵' 뮤직비디오 링크를 공유하는 등 적극적인 응원을 펼쳤다.

김현아와 권소현은 지난 17일 진행된 비투비의 쇼케이스 현장을 직접 찾아 후배들의 무대를 관람하기도 했다.
보이그룹 비스트 역시 일찌감치 열띤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지난 17일 0시 ‘뛰뛰빵빵’의 음원이 공개된 직후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은 “뛰뛰빵빵 공개됐다!” 라며 응원의 포문을 열었고, 양요섭도 트위터에서 “뛰뛰빵빵”, 이기광은 “비투비 뛰뛰빵빵! 빵빵빵!”등의 멘션으로 함께 했다.
비스트의 손동운은 “뛰뛰빵빵 들어방방” 이라며 재치 있는 문구로, 용준형은 ‘뛰뛰빵빵’의 스트리밍을 하고 있는 인증 사진을 올리며 “경적 울리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뛰뛰빵빵”이라는 글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가수 지나는 “파이팅 비투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10위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음원 차트 10위에 안착한 '뛰뛰빵빵'의 순위 사진을 공유하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에이핑크 박초롱은 “진짜 빵이다” 라는 코멘트와 함께 빵 사진을 찍어 보였고, 손나은, 김남주 역시 센스 있는 응원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가수 노지훈 역시 “잠시만요~ 노래 한 번 듣고 가실게요! 뛰뛰빵빵! 멋쟁이군단! 비투비!”라며 유머스러운 멘트를 덧붙였다.
이 외에도 블락비 지코는 “비투비 뛰뛰빵빵 짱짱곡” 이라며 응원 물결에 합류했으며, 슈퍼주니어의 려욱은 비투비 이민혁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며 ‘뛰뛰빵빵’의 성공적인 활동을 응원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뛰뛰빵빵'의 컴백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sara326@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