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4일 동안 최대 50% 할인 작렬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02.19 20: 39

이니스프리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9일 이니스프리는 홈페이지서 "오늘부터 22일까지 4일간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니스프리 회원들은 '모이스처 퍼밍라인' '멜팅 립밤'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있다. 온라인에서만 50% 할인하는 제품도 있다. 온라인 전용상품인 '포레스트 포맨 핸썸 4종'과 '돈워리 헤어라인 3종'은 처음으로 5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멤버십인 '뷰티포인트' 회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구매한도나 횟수제한이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당일 현장에서 가입한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 행사 기간 동안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지급이 되지 않으며 할인혜택도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이니스프리 할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니스프리도 결국 하는구나" "이니스프리, 안그래도 살거 있었는데 잘됐다" "이니스프리, 점심시간에 바로 고고" "이제 이니스프리 차례냐" "이니스프리, 온라인으로 왕창 지름"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홈페이지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