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엔터테인먼트가 수준 높은 K팝 콘텐츠를 전 세계 팬들이 서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K팝 브랜드 '원더케이(1theK)'를 론칭했다.
'원더케이'는 지속적인 뉴미디어 채널 확장을 통해 아이돌 중심의 일관된 콘텐츠 외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K팝을 제공하면서 한류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마켓에 진출, 정착항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저비용 고효율이 마케팅 장을 제공해 기획사들이 힘을 모아 '원더케이'를 함께 키우고 활용하며, 상생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뤄 K팝 허브로서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시스템의 부족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획사와 아티스트들이 해외 팬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엔은 '원더케이' 론칭과 함께 기존 로엔의 K팝 콘텐츠 및 뉴미디어(SNS) 채널을 '원더케이'로 통합, 운영하며 향후 전 세계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로엔 신원수 대표는 "'원더케이'는 K팝 콘텐츠의 소통과 발전을 선도하는 구심점이 돼 전 세계에 축적된 K팝의 가치와 파워를 전달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파트너사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와 업계의 상생을 도모하고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 K팝의 대표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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