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인턴기자] 보이그룹 인피니트가 사랑 고백, 가상 연애 등 미션에 도전하며 시청자를 설레게 할 예정이다.
20일 방송되는 ‘무한 변신돌’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3화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각 일곱 멤버가 가진 최고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는 다양한 미션에 도전한다.
부드럽게, 터프하게,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낼 인피니트 멤버들은 여성 출연자를 대상으로 최고 심박수를 끌어올릴 만한 ‘사랑 고백’ 미션을 진행할 예정.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자타 공인 인피니트의 ‘신몰남(신이 모든 것을 다 준 남자)’으로 불리는 멤버 엘은 상황극이 시작되자마자 아무 말 없이 상대 여성을 지그시 바라보는 작전을 내세워 여심 사냥에 나선다는 제작진 측의 전언이다. 과연 각 멤버들은 어떤 매력으로 여성의 심박수를 끌어올릴 것인지, 최고의 매력남은 누가 선정될 것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여심을 잡기 위한 위기관리 능력을 평가하기 위해 가상의 여자친구 앞에서 벌어지는 난처한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게 되는 지도 살펴보게 된다.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가상 상황에서 여심을 잡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을 통해 ‘남자’가 된 인피니트의 모습을 그 어느 때보다도 리얼하게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데뷔 5년 차를 맞은 인피니트에게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 아이돌 최초로 ‘디스(Diss)’를 도입한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통쾌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자아성찰하는 인피니트의 매력을 짚어내며 첫 회부터 포털 검색어를 점령,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낸 바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
sara326@osen.co.kr
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