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 새 로고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2.20 13: 55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브랜드 로고를 바꾼다.
리복은 20일 삼각형 형상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전세계에 공개했다. 삼각형 로고는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체력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에서 더욱 나은 삶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리복의 피트니스 의지를 보여준다. 
2014년 리복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동기부여로 피트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한계에 도전할 수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리복은 1970년대부터 소비자들에게 에어로빅과 스텝 등 다양한 피트니스를 선보이며 붐을 일으켜 왔다. 2013년에는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캠페인을 전개하며, ‘피트니스는 자신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나를 만들어 가는 과정이며, 삶을 육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신적, 사회적으로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전파 해 왔다.
리복의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피트니스란,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며, “이번에 공개된 리복의 새로운 로고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고 더욱 많은 성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심볼이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리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