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부터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왔던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충격적인 마지막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21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렌지캬라멜 마지막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통해 2일에 걸쳐 공개되었던 오렌지캬라멜의 새 앨범 티저 속에 등장해 새 멤버가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 일으켰던 주인공 까탈레나의 정체가 밝혀졌다.
이날 공개된 마지막 티저 사진은 19일 공개되었던 첫번째 티저 사진에 등장했던 장소에서 오렌지캬라멜의 티저들에 등장했던 도트무늬 치마와 스타킹, 하이힐을 신고 각선미를 자랑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김대성이 서있었다.

그간 특별하고 유니크 한 콘셉트로 아이돌 그룹의 유닛들 중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손꼽히는 오렌지캬라멜과 '개그콘서트' 최고의 여장미녀 개그맨으로 손꼽히는 김대성의 조합에 사람들은 큰 관심과 기대를 표했다.
특히 20일 공개됐던 두번째 티저 사진으로 인해 '오렌지캬라멜에 새 멤버가 영입된 것 아니냐'며 궁금해 하며 각선미의 주인공을 애프터스쿨의 멤버들 중 한 사람으로 예상해왔던 팬들은 이날 공개된 까탈레나의 정체에 놀라면서 '오렌지캬라멜이 이번 앨범에 더 특별한 것을 준비해온 것 같다'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오는 24일 정오부터 공개하는 스페셜 영상을 통해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까탈레나로 깜짝 합류하게 된 김대성의 모습과 준비된 또 하나의 히든카드가 담긴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