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헥사킬 모드'가 등장했다.
인기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이 내달 6일까지 한시적으로 서비스 하는 6대 6 대전모드 헥사킬이 장안의 화제다. 신규 게임 모드인 헥사킬 모드는 기존 5대 5 대전모드를 6대 6대으로 바꾸는 재미로 인해 롤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21일 롤의 신규 게임모드 '롤 헥사킬 모드'를 공개했다. 헥사킬 모드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기존의 5대 5 대전에서 한 명을 추가한 6대 6 대전. 총 12명의 플레이어가 소환사의 협곡에서 승부를 펼친다.

헥사킬 모드라는 의미에서 보여주듯 6을 의미하는 헥사가 포함됐기 때문에 기존 5명의 챔피언을 잡았을 때 발생하는 '펜타킬' 아나운서 목소리 외에 6킬 달성 시 '헥사킬'이 추가됐다.
라이엇게임즈는 "그저 챔피언이 한 명 추가되는 것뿐이지만, 두 명의 정글 사냥꾼이나 맵 전체를 돌아다니는 서포터를 두는 등 새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다"면서 "특별한 게임모드인 헥사킬 모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롤 헥사킬 모드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롤 헥사킬 모드라니, 신세계가 열렸다" "롤 헥사킬 모드, 6명이라니 또 새로운 재미일듯" "롤 헥사킬 모드 즐기러 모두들 소환사의 협곡으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