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기어’의 후속작으로 추정되는 제품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3일(한국시간) 아이클러리파이드(iclarified) 등 해외 IT 전문매체들은 “’갤럭시 기어2’의 사진이 유출됐다”며 한 트위터리안의 트윗을 인용, 보도했다.
매체 보도의 근원지가 된 트윗은 미공개 모바일 기기 정보에 능통한 이브리크스(@evleaks)가 올린 것으로, 그는 2장의 사진을 올리며 이들을 ‘갤럭시 기어2’와 ‘갤럭시 기어2 네오’라고 밝혔다.

그거 공개한 사진 속 제품들을 살펴보면 일명 ‘갤럭시 기어2’는 전작과 다르게 화면 주위에 위치하던 투박한 느낌의 나사들이 모두 사라졌고, 하단에 홈버튼이 위치해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해외 언론을 비롯한 국내 언론들은 ‘갤럭시 기어2’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알렸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트윗의 주인 이브리크스는 자신이 잘못 말했다며 해당 두 제품들은 ‘갤럭시’ 브랜드가 아니라고 정정했다.
이 외에 다시 제품명에 대한 언급이나 다른 사양 또는 출시 날짜에 대한 추가 정보가 없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현지시간으로 오는 24일 오후 8시 삼성전자가 ‘2014 MWC’가 열리는 바르셀로나에서 별도의 언팩 행사를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져 업계서는 이 자리가 ‘갤럭시S5’의 공개자리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fj@osen.co.kr
이브리크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