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언제 나오나?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2.24 10: 18

god의 다섯 멤버가 재결성에 합의를 하고 올 상반기 컴백할 예정인 가운데, 또 다른 200년대 인기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컴백 시기에도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환희와 브라이언이 재결합에 합의하고 곧바로 음반 작업에 돌입했으나 현재까지 별다른 진전 사항이 알려지지 않아, 향후 계획에 시선이 모아지는 것.
양측은 이후 공식 입장을 밝히진 않았지만, 꾸준히 컴백 작업을 진행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음원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낸 유명 프로듀서 등과 음악적으로 교류하며 신곡 방향을 논의하고 있으며, 매니지먼트 및 전속 문제 등을 두고도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한 관계자는 24일 "당초 예정보다는 조금 늦어지고 있으나 세부 조율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귀띔했다.
환희와 브라이언이 플라이투더스카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매하는 건 지난 2009년 데뷔 10주년 기념앨범이자 정규 8집 앨범인 '디세니엄(Decennium)' 이후 5년만이다.
한편 god는 다섯 멤버가 재결합에 동의하고 올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곡 작업 중이다. 윤계상이 KBS '태양은 가득히' 촬영을 끝내면 보다 구체적인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