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이겨낼거야2’ 티저 오늘 공개..그레이 피처링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2.24 11: 47

[OSEN=김사라 인턴기자] 래퍼 스윙스가 새 미니앨범 ‘감정기복 II 파트1: 주요 우울증’의 타이틀곡 ‘이겨낼거야 2’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스윙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4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티저 영상에서 스윙스는 망치, 전기드릴, 줄톱, 등 각종 연장으로 무언가를 두드리고 만들며 어딘가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결국 스윙스는 그 연장들로 자신의 싱글 '불도저'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장난감 불도저를 만든 후 익살스런 미소를 선보인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이겨낼거야'라는 목소리가 들리는데, 이는 박재범의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이자 리쌍 개리의 '조금 있다 샤워해'를 만든 프로듀서 그레이라는 것이 알려져 힙합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그레이는 이미 지난해 발표한 '어 리얼 레이디(A Real Lady)' 등 많은 곡들에서 스윙스와 함께하며 좋은 호흡을 유지해온 동료 뮤지션이다. 이번 스윙스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이겨낼거야 2'에서도 프로듀싱은 물론 피처링 보컬리스트로서도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스윙스의 미니앨범에는 그레이 외에도 크라이베이비, 천재노창, 브라더수, 러비 등 실력 있는 한국 힙합 신진 프로듀서들과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기존 가요에서 느낄 수 없었던 진보된 한국 힙합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세 개의 미니앨범으로 나눠 발표될 스윙스의 앨범 '감정기복 II'의 첫 번째 파트로 발표되는 이번 새 미니앨범 '주요 우울증'은 오는 26일 수요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악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CD는 27일 발매.   
sara326@osen.co.kr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